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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로도 마케팅을 할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대흔히 스펨메일이라고 하는 광고 메일은
옛날 스팸회사에서 모르는 사람들에게 메일을 보냈던것을 시작을 시행된거인데요.
요즘에는 스팸메일이라고 하면 쳐다 보지도 않죠?

그렇다면, 어떻게 이메일로 마케팅을 하는지 알아 볼까요??


이메일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타겟팅인데요
이메일을 무작위로 발송하게 되면 사람들은 당연히 스팸이겠거니 하고 열어보지도 않고 지우죠?
저 역시 마찬기지 인데요. 이렇게 열어보지도 않고 지워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관심사에
관한 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그러기위해서는 나와 공통된 관심사를 지닌 사람들에게 보내는 것인데요 
카페나 블로그와 같이 본인이 활동하고 있는 곳의 사람들에게 메일을 보내거나,
동호회나 같은 물건을 요하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일정 이상메일을 보낼경우에는 스팸으로 간주! 필터링으로 샤샥하고 걸러질지두 모릅니다


다음으로는 시간대를 잘선택하는 것입니다.
내가 보내고자하는 대상이 아이가 있는 엄마들인데. 새벽에 보낸다면?
보지도 않고 다른 메일들에 묻혀 통째로 사라지겠지요?
보통 광고성 메일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휴지통 전체로 비워 버리잖아요.
그렇기에 내게 맞는 타겟이 잘 사용하는 시간을 공약하는 겁니다.


직장인들은 오전9시~오후6시사이로 출근후 틈틈히 살펴보죠?
아기 엄마들의 경우에두 이와 비슷한 시간으로 아이들을 유치원에 보낸후나,
낮잠을 자고 있는 사이에 확인을 하죠. 이처럼 시간대 확인을 잘하셔야 되요


마지막으로 고객들 이메일 발송을 할때 발송을 지속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한번 보내고 마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보내는 것이지요. 
새로운 물건이나 할인행사, 소개하고픈 이야기등 꾸준하게 보내면,
언제가는 읽어 보기 때문입니다. 고객들의 머릿속에 알게모르게 기억되는 것이지요!
매일 같은 곳에서 메일이 온다면 언젠가 한번 궁금해서라도 열어 보잖아요?ㅎㅎㅎㅎ

이런 이메일 마케팅은 어떻게 이용하는 것이 좋을까???
1. 새로운사업을 시작한 후에 사람들을 모으고 싶을때
2. 신 제품을 알리고 싶을때
3. 홍보수단이 마땅히 없거나 투자대비 효과를 노리고 싶을때

이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나우앤을 참고 하세요^^

 

Posted by 나우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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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12.07.02 17:59 minimai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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