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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실전판매과정 안내입니다.

많은 학원에서 오픈마켓이나 쇼핑몰 창업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우앤 만의 노하우는 따라하지 못 할 겁니다.

이론 중심이 아닌 실무중심의 교육…

수업진행과정 중에 직접 상품등록으로 판매까지 이어지는 교육

가장 많은 수료생을 배출한 나우앤아카데미의 오픈마켓 실전판매과정을 소개 합니다.

이젠 강남에서도 나우앤의 차별화된 교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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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실전판매과정 5기 (초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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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앤에서 진행하는 오픈마켓 창업실무 과정은 누구나 들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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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신청하러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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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업자지원 - 내일배움카드](12.01.01 이후 신청일기준)

- 나우앤아카데미의 국내창업과정은 내일배움카드로 총 수강료의 75 ~ 100%를 국비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매월 출석율 80% 이상시 교육 종료 후,교통비 50,000 이 지원됩니다.
- 내일배움카드로 신청하실 경우 본인부담금은 224,500원/ 현장방문결제 입니다.
- 기존 실업자훈련을 수강횟수가 3회 이하인 분 (3회 까지 가능)
- 차상위계층, 취업성공패키지의 경우 100% 전액 정부지원(본인부담금 0 ~ 224,500원)입니다.
[영세자영업자지원 - 내일배움카드](12.01.01 이후 신청일기준)
- 본 교육과정은 일반합반(내일배움카드)과정으로, 총 수강료의 75%을 국비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매월 출석율 80% 이상시 교육 종료 후,교통비 50,000 이 지원됩니다.
- 영세자영업자는 내일배움(계좌제)카드로 신청하실 경우 본인부담금은 224,500원/ 현장방문결제 입니다.
11.12.31일이전 신청자는 본인부담율 20%적용되오니,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02-3473-7774) - 내일배움카드 훈련코드: 1033

- 기수별 모집개요와 신청현황을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교육을 신청해주세요.
- 신청현황은 매일 오후6시 1회 업데이트 되오니, 이후에 확인해주세요. (주말/공휴일 제외)
- 실업자,영세업자결제: 현장에서 내일배움(계좌제)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인 결제: 사이트 내에서 카드결제 / 무통장 입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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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앤의 교육과정을 보시면 왜 나우앤인지를 아실 겁니다.

실무위주의 차별화된 교육

나우앤만의 노하우가 들어 있는 교육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도와 드릴것입니다.

 

아이템선정 및 사업성지수 분석

오리엔테이션

- 설문조사
- 인터넷창업 알고나면 쉽다.
- 아이템선정 방법
- 아이템별 사업성 지수 분석노하우.

오픈마켓 성공마케팅 노하우
- 오픈마켓 시스템 이해
- 실전판매 노하우
- 오픈마켓 로그분석기 사용법
- 판매/배송/광고/고객 CS
- 옥션,지마켓,11번가 카테고리 집중분석
- 후기관리
- 방문율 체크
- 구매전환율 체크 및 상품페이지 수정
- 기준전환율 높은 상품 광고 프로모션 진행(실제 광고집행)
- 상품 추가등록 및 상위노출
- 판매된 상품 송장출력 및 관리프로그램
- 주문 상품 사입 및 포장과 직배송 해보기
- 고객단골만들기 및 사은품 선정
- 감동고객만들기 및 사후관리

해외오픈마켓
- 지마켓 재팬 및 싱가폴 알아보기
- 지마켓 재팬 및 싱가폴 판매현황
- 지마켓 재팬 및 싱가폴 판매자가입
- 판매상품 소싱방법
- md와의 연계를 통한 상품노출 방법
- 상품등록 및 운영관리
- 주문관리/배송정책 관리
- 결제시스템 및 정산방법

포토샵 실전학습
- 포토샵 시작하기
- 웹에 최적화 된 페이지 제작법
- 포토샵 기초도구 사용법
- 포토샵 기초메뉴 활용하기
- 상품사진 보정기법/노하우
- 상품상세 페이지란?
- 상세페이지 레이아웃 구상하기
- 레이아웃에 맞춰 사진 정렬하기
- 상세페이지 제작/완성
- 상세페이지 업로드
- 이미지호스팅 사용법
- FTP 활용법
- 상품목록 이미지란?
- 움직이는 이미지 완성하기
- 판매자 프로그램 사용법
- GIF 이미지 등록하기
- 상세페이지 등록하기
- HTML 기초 사용법
- 포토샵에서 HTML문서 생성하기
- 하이퍼링크로 웹사이트 연결하기
- 베스트/신상품 페이지 디자인
- 포토샵 슬라이스 활용하기
- 미니샵 메인화면 설정
- 로고만들기
- 오픈마켓 배너 제작하기
- 상세페이지 분석 및 개인별컨설팅
- 포토폴리오 제출 한 상품 페이지 개인별 컨설팅 후 보정

상품촬영 실전학습
- 쇼핑몰사진이란?
- 카메라의 종류와 구매법
- 아이템에 맞는 카메라선택
- 아이템에 맞는 조명선택
- 아이템에 맞는 사진 컨셉잡기
- 카메라의 매뉴얼 마스터(보유한 카메라사용)
- 셔터란?(이론 및 실습)
- 조리개란?(이론 및 실습)
- 감도란?(이론 및 실습)
- 화이트밸런스란?(이론 및 실습)
- 조명사용을 위한 준비
- 조명의 종류 및 빛의 구별
- 빛의 방향의 구별
- 커스텀화이트벨란스의 이해
- 최고 동조속도란?
- 아이템 별 조명 활용법
- 아이템 별 스튜디오 촬영테크닉
- 상세페이지 사진벤치마킹
- 개인별 사진 컨설팅 및 평가
- 좋은 사진을 위한 후보정/보정마무리

상품촬영 야외실습 자연광을
이용한 야외촬영 테크닉

- 아웃포커싱의 활용
- 자연광을 이용해 확산광과 직사광 활용
- 자연광을 이용한 광향에 따른 느낌 비교촬영
- 사물 관찰촬영

해외마켓 및 이베이
- 이베이 상품등록 및 유력 판매상품 소싱
- 상품리스팅, 피드백쌓기, 수출신고(유니패스)
- 상품판매 및 사입과 배송
- CS 및 상품페이지 추가수정
- 해외 소형포장물 배송
- 외국어 번역방법 및 이메일 응대기법

옥션
- 옥션 카테고리분석
- 옥션 상품등록 Tip&Tech
- 옥션 광고관리/광고전략
- 안전거래 관리
- 옥션 노출관리
- 옥션 판매/배송
- 고객관리
- 정산시스템 관리

지마켓
- 지마켓 카테고리분석
- 지마켓 상품등록 Tip&Tech
- 지마켓 광고관리/광고 전략
- 광고의 기본 원칙
- 판매, 배송,고객관리
- 안전거래 관리
- 정산시스템,히스토리 관리
- 마진 계산하기
- 지마켓 종합정리

11번가
- 11번가 카테고리분석
- 11번가 상품등록 Tip&Tech
- 11번가 광고관리/광고 전략
- 아이템 노출관리
- 판매, 배송,고객관리
- 정산시스템 관리

네이버 샵N 알아보기
- 샵N 구조분석
- 샵N 판매자가입 및 샵개설
- 틱앤톡 알아보기와 마일리지

@ 수강생 별도 무료특강 @
1.상품기획 및 시장 사입 전략
판매할 아이템 트랜드 찾는방법,아이템 선정방법,
도매상가별 특성과 도매가격으로 아이템 받아오는 방법,
거래처 관리 노하우, 반응 좋은 상품 알아내는 법 등에
대해 알아봅니다.
- 팔리는 상품을 읽는 방법
- 경쟁자/경쟁물품을 조사하는 방법
- 트랜드 읽기
- 아이템 선정하기
- 시장조사 방법
- 원하는 아이템? 잘 팔리는 아이템? 찾는 방법
- 아이템, 도매가격으로 받아오는 법
- 거래처 관리 노하우
- 반응 좋은 상품, 알아내는 법
- 무료 샘플 받아오는 방법

@ 수강생 별도 무료특강 @
2. 동대문 새벽/아침시장 탐방 실습
동대문 새벽 OR 아침시장을 방문하여
사입방법 및 무료샘플 수령방법등에 대해 체험해봅니다.
- 시장별 특색 및 주요아이템 이해
- 사입 노하우
- 사입 용어
- 구매대행을 통한 소량 수입
- 사입 이후의 관리 포인트
- 사입물품 개별 컨설팅
- 거래처/ 영수증/ 아이템 관리

@ 수강생 별도 무료특강 @
3. 성공쇼핑몰을 위한 세무 & 마케팅
쇼핑몰 운영을 위한 소득세 전략과 부가가치세에 대해 알아보고,
절세전략 방법을 배워봅니다.
쇼핑몰 광고 및 홍보 마케팅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 쇼핑몰 창업 단계중 세무완전정복
- 쇼핑몰 운영을 위한 소득세 전략과 부가가치세
- 쇼핑몰 운영의 절세전략
- 쇼핑몰 마케팅의 모든 것
- 블로그 개설 및 파워블로그 노하우 100배 따라잡기
- 비용 마케팅과 무비용 마케팅 완전정복

종강식
- 종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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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나우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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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쇼핑몰 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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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이나 쇼핑몰을 창업, 운영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참으로 우매한 질문 이기도 하지만 오픈마켓이나 쇼핑몰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궁금하기도 한 부분이지요

우선 무엇이 중요한가를 논하기 전에 어떤 부분을 준비해야 하고 또 과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 둘 필요가 있겠죠

오픈마켓이나 쇼핑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부분들을 살펴 보면

1. 시장조사

2. 사업아이템선정

3. 사업계획서 작성

4. 쇼핑몰 제작 준비과정

5. 사업자 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

6. 시장사입

7. 상품촬영 및 포토샵

8. 상품등록

9. 홍보, 마케팅 및 이벤트 기획

10. 고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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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략하게 정리하면 오픈마켓이나 쇼핑몰을 준비하려면 위와 같은 절차를 진행합니다.

그럼 과연 위에서 언급한 부분 중에 어떤 항목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을까요?

가장 중요한 것을 논하기전에 이 모든 과정을 진행하고 고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고객에게 선택을 받기 위해서 겠죠

우리가 오픈마켓, 쇼핑몰을 운영하는 목표는 고객에게 선택을 받고 매출을 올리는 것이죠

다시 돌아와서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 찾기 위해 각 항목별로 살펴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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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및 아이템선정

주위에서 어떤제품을 팔면 대박난다더라 라는 소리를 믿어서는 안됩니다. 참고는 해야겠지만

내가 직접 발로 뛰고 시장조사하고 아이템을 선정해야 합니다.

먼저 후보군을 선정하고 세부정보를 수집, 판매할 타켓층에 대한 조사 그리고 내게 맞는 아이템을 선정해야 합니다.

오픈마켓이나 쇼핑몰창업 아이템을 선정할때는 그동안 조사했던 창업아이템 후보 중에서 내게 맞는최적의 아이템을 선정 하는 것입니다.

아이템을 조사 하면서 알아봤던 것 들을 조합해보고

경제적인 면이나 기술적으로 타당성이 있는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 입니다.

또한 고려될 사항이 자본규모 구매회전율 등을 고려 해야 합니다.

 

사업계획서 작성

오픈마켓이나 쇼핑몰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진행해야할 많은 부분들을 미리 계획하고 점검하기 위해서 사업계획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사업을 하다 보면 내가 사업계획서를 만들었는지 조차 잊어버리고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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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계획서는 사업초기에 반드시 만들어야 하지만 사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도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점검하고 보완해야 합니다.

오픈마켓, 쇼핑몰 창업시에 만들었던 것이 끝이 아니라 사업을 영위하는 동안 함께 반복되면서 함께 진행해야 하는것이죠

 

쇼핑몰 제작

쇼핑몰은 고객에게 보여지는 첫인상이기 때문에 대단이 중요한 부분이겠죠

첫인상이 좋아야 결과도 좋은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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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을 제작하는 과정에 준비해야 할것들이 원낙 많다 보니 다 적는 것은 무의미 한 것

같고 왜 중요한지 정도만 이해하면 될 듯 하네요

 

시장사입

오픈마켓이나 쇼핑몰을 준비하시는 많은 분들이 가장 많이 부담스러워 하시는 부분이 시장사입이죠

누가 알려 주지도 않고 도매시장 상인들은 내가 가도 쳐다도 않보고…

어디서부터 출발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하죠

많은 경험이 필요하지만 기본을 알고 시장사입을 한다면 시행착오를 많이 줄일 수도 있겠죠

아이템선정 할 때부터 사업을 진행하는 동안 시장사입은 계속되야 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이기도 하죠

☞시장사입실습특강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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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촬영, 포토샵

같은 아이템 같은 상품이라도 어떻게 촬영하느냐에 따라 고객의 선택은 천차만별이겠죠

오픈마켓이나 쇼핑몰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처음에 가장 쉽게 생각하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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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촬영과 포토샵은 고객의 선택을 좌우하는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많은 오픈마켓, 쇼핑몰 창업학원에서 너무나 가볍게 다루는 부분이기도 합니다만

오픈마켓, 쇼핑몰을 운영하는 목표가 고객의 선택을 받는 것 이고 그러한 선택의 기준이 되고

고객의 구매욕을 자극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제품의 이미지 사진이죠

☞쇼핑몰촬영을위한 DSLR카메라 입문 바로가기

☞9월 13일/포토샵 초급과정(이론+실습)바로가기

 

홍보, 마케팅 및 이벤트 기획

아무리 좋은 상품으로 또 착한 가격으로 오픈마켓에 물건을 올리고 쇼핑몰은 열었다 하더라도

아무도 모른다면 오픈마켓, 쇼핑몰 운영의 목표인 고객의 선택을 받을 순 없겠죠

오픈마켓,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홀히 여겼다가 시작하시고 나서 가장 많이

고민하는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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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신규고객 발굴도 해야 하지만 그보다 한번 찾아 왔던 고객을 다시 오게 만드는게 쉽겠죠

물론 나의 쇼핑몰에 만족을 했다면…

오픈마켓, 쇼핑몰을 운영하는 동안 꾸준히 신경쓰고 관리해야 하는 것이 또한 고객관리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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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 개략적으로 오픈마켓, 쇼핑몰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항목들을 개략적으로 알아 봤는데요

과연 어떤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세요…?

결론은 이미 다 알고 계시겠죠^^

어떤 한 부분도 중요하지 않은 부분이 없죠

무게 중심을 고르게 두고 사업을 준비하시고 진행하셔야 한다는 뜻입니다.

오픈마켓이나 쇼핑몰이 그냥 쉽게 접근해서 대박나고

이제 그런 시절은 지나갔다고 봐야겠죠

하루에도 수많은 셀러들이 등록하는 오픈마켓, 쇼핑몰 시장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는

남보다 한 발 앞서서 노력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또 운영하는 사업주 입장에서 위에서 열거했던 모든 부분을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 겠죠

결론적으로 다시 말하자면

오픈마켓, 쇼핑몰 창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과정 하나 하나가 모두 중요하고 꼭 필요한 부분들 입니다.

 

☞창업단기특강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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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나우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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