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나우앤닷컴 http://nowand.com 나우앤

카테고리

인터넷쇼핑몰 창업 (1200)
창업컨설팅(무료) (9)
국비지원교육 Q&A (30)
쇼핑몰창업 Q&A (161)
실업급여국비지원Q&A (21)
쇼핑몰마케팅 정보 (153)
오픈마켓창업 Q&A (47)
이베이창업 정보 (42)
동대문시장 정보 (86)
사진/포토샵 정보 (28)
쇼핑몰창업 기초특강 (23)
쇼핑몰창업 과정 (22)
이베이판매 과정 (8)
쇼핑몰 마케팅 과정 (26)
[무료교육]소상공인.. (18)
[무료교육]상인IT교육 (24)
나우앤/졸업생 뉴스기사 (63)
나우앤 동영상 (102)
쇼핑몰창업 교육 UCC (17)
나우앤 교육사진 (77)
나우앤 강사 출판 서적 (5)
나우앤 e-창업실 (38)
졸업생 보강교육 (46)
졸업생 파워딜러 (52)
졸업생 인터넷쇼핑몰 (66)

인터넷창업교육:나우앤
인터넷마케팅 기초-오버추어 광고의 이해


과정 후 중요 질문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광고평가지수란 무엇입니까?
광고평가지수는 다른 광고문구와의 상대적 성과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1-5개의 막대로 표시되며 막대가 많을수록 품질이 높습니다. 광고평가지수는 광고문구와 각 키워드 사이의 관련성, 해당 노출순위를 고려한 광고문구의 클릭률 및 동시에 노출되는 기타 광고문구를 참고하여 고객님의 광고문구가 사용자의 요구를 얼마나 충족할 수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광고평가지수는 필요한 입찰가 및 광고문구의 노출순위에도 영향을 줍니다. 경우에 따라 광고평가지수가 높은 광고문구일수록 필요한 입찰가가 낮고 결과 페이지에서 더 좋은 위치에 노출됩니다.

광고평가지수는 어떻게 계산됩니까?
광고평가지수는 노출되는 광고문구와의 연관성 및 노출순위를 고려한 클릭률과 그외 노출되는 광고문구를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전체 광고평가지수는 광고문구가 노출되는 각 키워드그룹에 대해 계산됩니다.

광고평가지수를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광고평가지수를 높이려면 키워드 및 연결 페이지와의 관련성이 높으면서도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광고문구를 만들어야 합니다. 광고문구가 효과적이면 사용자가 해당 광고문구를 클릭할 가능성도 높아지므로 클릭률도 극대화됩니다.

다음은 클릭률을 높이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여러 개의 광고문구를 만들고 광고문구 테스트를 사용하여 효과가 가장 높은 광고문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른 카피 전략, 제목 및 설명 또는 표시URL을 적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조합이 무엇인지 찾아 보십시오.
경쟁업체의 광고문구와 비교해 보십시오. 광고문구가 주목할 만 합니까? 제목 및 설명이 고객의 주목을 끌 만큼 효과적입니까? 사용자의 클릭을 유도할 만한 특별한 제목 및 설명을 광고문구에 사용해 보십시오.
키워드그룹의 모든 키워드가 광고문구와 이러한 광고문구가 노출되는 광고지역 설정과 높은 관련성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키워드그룹에서 하나 이상의 키워드 성과가 좋지 않은 경우에는 이러한 키워드를 다른 키워드그룹으로 이동하고 해당 키워드와 관련성이 높은 광고문구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광고문구의 제목 및 설명에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키워드 삽입 기능을 사용하면 제목과 설명에 키워드가 자동으로 포합됩니다.

노출순위는 어떻게 결정됩니까?
광고문구의 노출순위는 입찰가 및 광고문구의 광고평가지수를 기준으로 결정되기 때문에 입찰가 및 광고문구의 광고평가지수는 광고문구의 노출순위에 영향을 줍니다. 일반적으로 광고평가지수가 높은 광고문구일수록 검색 결과에서 더 좋은 위치에 노출되고 클릭당 비용은 낮아집니다.

요금은 얼마나 청구됩니까?
스폰서검색 및 컨텐트매치에는 클릭당 비용 가격이 적용됩니다. 즉, 광고문구가 클릭되었을 때만 요금이 청구되므로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클릭당 지불하려는 최대 금액인 입찰가를 입력하여 청구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와의 관련성이 높아 클릭 가능성이 높은 효과적인 광고문구를 만드는 데 주력하면 클릭당비용이 자동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개별 URL이란 무엇입니까?
개별 URL은 특정 키워드 고유의 연결 페이지를 위한 URL입니다. 사용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후 광고문구를 클릭했을 때 연결될 URL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무효 클릭 방지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무효 클릭 방지 시스템은 무효 클릭을 가려내기 위해 만들어진 시스템입니다. 오버추어에서는 매월 수입억 건의 검색이 이루어지며 그 결과 광고주의 등록내용에 대해 매일 발생하는 클릭 횟수는 수백만 건에 달합니다. 오버추어에서는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광고주와의 관계를 생산적이고 활발하게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클릭 하나 하나를 평가하는 정교한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무효 클릭 방지 시스템은 광고주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오버추어의 노력 중 하나입니다.

이 시스템은 검색 및 클릭 데이터를 사용하여 무효 클릭에 해당되는 부정 클릭에 대한 규칙 기반 추론과 패턴 인식 기반 추론 모두를 수행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공개할 수 없지만 여러 가지 데이터 요소와 관련된 핵심 기술을 사용한다는 사실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터 요소 평가를 통해 무효 클릭으로 판명될 경우, 광고주에게 이 클릭에 대한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발생하는 클릭수 자체를 막을 수는 없으므로 광고주의 자체 웹 로그에서 해당 클릭을 제거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트래픽은 계속 발생하지만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무효 클릭 방지 시스템은 로봇과 스파이더 활동을 걸러낼 수 있습니까?
스파이더는 검색 등록내용을 가져가지 못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무효 클릭 방지 시스템은 이러한 지침을 위반하는 로봇과 스파이더를 식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1위 인터넷쇼핑몰 창업교육 아카데미 나우앤 http://www.nowand.com/

Posted by 나우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