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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영역으로 도전, 새로운 브랜드를 만나다
패션인사이트 2008-03-10


현재 이 시각에도 온라인에 출사표를 던지고, 앞으로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기대하는 많은 브랜드가 있다. 기존 여성복에 국한되어 있던 브랜드들이 다양한 복종으로 온라인 비즈니스에 뛰어들고 있다. 잠옷부터 아웃도어, 인테리어 소품에 최근 문을 연 여성복 브랜드까지, 5개의 브랜드를 만났다. <편집자주>



원더풀라이프, 귀여운 캐릭터와 웰빙 기능으로 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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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더풀라이프」는 잠옷 전문 온라인 브랜드다.

동물과 추상적인 모티브의 재미있는 캐릭터가 디자인 특징이다. 현재 선보이고 있는 자체 캐릭터는 20여 가지 정도. 이 회사의 반영식 매니저는 신상품 출시가 다른 브랜드들의 비해 빠르다고 자부하고 있다.
반 매니저는 “온라인 브랜드 「원더풀라이프」 뿐 아니라 신평화에서 도매, 광주, 대전, 부산 등 6곳에 총판을 운영하고 있다”며 “도매 매장의 신상품 추이 및 반응을 살펴보면 일주일 정도 빠른 편”이라고 말했다.

모두 국내 생산이고 아이템 마다 생산 지역이 다르다. 창신동, 장안동, 미아동 등의 지역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대는 5000원대부터 1만 7000원 정도다.

최근 잠옷 시장에서는 일명 ‘클래식 잠옷’이라고 불리는 새틴 및 실크 소재로 만든 제품의 수요가 줄고 있으며 실내복 개념으로 인식이 변화하고 있다.

반 매니저는 “「원더풀라이프」에서는 클래식 잠옷은 거의 신혼부부들이나 선물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도매 매장에서는 중국 연변의 상인들이 실크 위주의 제품으로 구매하고 있다”며 “최근 잠옷의 개념이 실내복으로 바뀌면서 천연소재를 가미하고 웰빙 기능을 첨가한 제품들이 인기”라고 말했다.

「원더풀라이프」는 솔잎 가공법을 잠옷에 입혔다. 무균무취의 기능부터 세균 번식이 낮고 청결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활용한 것이다. 솔잎 가공을 한 제품에는 별도의 텍을 붙여 판매하고 있다.
최근엔 슈퍼주니어와 PPL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케이블 방송 코메디 티비(Comedy TV)의 ‘기막힌 외출’이란 프로그램에 「원더풀라이프」의 잠옷을 입고 촬영했다. <함민정 기자>

출처 :
패션인사이트 http://www.fi.co.kr/main/view.asp?SectionStr=Online&idx=23484&NewsDate=2008-03-10



반영식 사장님은 나우앤 오픈마켓 24기 졸업생으로써
지마켓을 시작으로 잠옷 전문 쇼핑몰 '원더풀라이프'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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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나우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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