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나우앤닷컴 http://nowand.com 나우앤

카테고리

인터넷쇼핑몰 창업 (1200)
창업컨설팅(무료) (9)
국비지원교육 Q&A (30)
쇼핑몰창업 Q&A (161)
실업급여국비지원Q&A (21)
쇼핑몰마케팅 정보 (153)
오픈마켓창업 Q&A (47)
이베이창업 정보 (42)
동대문시장 정보 (86)
사진/포토샵 정보 (28)
쇼핑몰창업 기초특강 (23)
쇼핑몰창업 과정 (22)
이베이판매 과정 (8)
쇼핑몰 마케팅 과정 (26)
[무료교육]소상공인.. (18)
[무료교육]상인IT교육 (24)
나우앤/졸업생 뉴스기사 (63)
나우앤 동영상 (102)
쇼핑몰창업 교육 UCC (17)
나우앤 교육사진 (77)
나우앤 강사 출판 서적 (5)
나우앤 e-창업실 (38)
졸업생 보강교육 (46)
졸업생 파워딜러 (52)
졸업생 인터넷쇼핑몰 (66)


오버추어, 광고 문구 테스트 전략

★ 검색 결과를 선택하는 기준은?

46.6% 사이트의 이름이나 제목을 보고 클릭한다.
28.4% 설명 문구를 보고 클릭한다.
16.5% 검색 순위를 보고 클릭한다.
8.5% 특별한 기준없이 클릭한다.


1. 광고문구 테스트 전략

① 6가지 키워드 유형 분류

브랜드 키워드 : 브랜드명이 포함된 키워드
비브랜드 키워드 : 브랜드명이 포함되지 않은 키워드

일반 키워드 : 대표적이고 일반적인 키워드
세부 키워드 : 확장 및 서술형 키워드

검색키워드 : 정보 탐색을 휘한 키워드
구매키워드 : 구매의사가 포함된 키워드

② 5가지 설명문구 유형 분류

공신력 강조 설명 문구
키워드 정보 설명 문구
가격 정보 설명 문구
이벤트 정보 설명 문구
이벤트 마감 강조 설명 문구

③ 키워드 유형과 설명문구 유형의 조합

6가지 키워드 유형 분류*5가지 설명문구 유형 분류=30가지 유형의 테스트


<출처:오버추어>


2. 광고주 테스트 사례

① 설명 문구의 유사어 테스트
② 다양한 공신력 강조 설명문구 테스트
③ 다양한 이벤트 테스트
④ 설명문구 앞/뒤 순서 변경 테스트
⑤ 제목 유형 테스트
⑥ 다양한 키워드 유형 테스트


※ 국내1위 인터넷쇼핑몰 창업교육 나우앤 http://nowand.com

Posted by 나우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