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나우앤닷컴 http://nowand.com 나우앤

카테고리

인터넷쇼핑몰 창업 (1200)
창업컨설팅(무료) (9)
국비지원교육 Q&A (30)
쇼핑몰창업 Q&A (161)
실업급여국비지원Q&A (21)
쇼핑몰마케팅 정보 (153)
오픈마켓창업 Q&A (47)
이베이창업 정보 (42)
동대문시장 정보 (86)
사진/포토샵 정보 (28)
쇼핑몰창업 기초특강 (23)
쇼핑몰창업 과정 (22)
이베이판매 과정 (8)
쇼핑몰 마케팅 과정 (26)
[무료교육]소상공인.. (18)
[무료교육]상인IT교육 (24)
나우앤/졸업생 뉴스기사 (63)
나우앤 동영상 (102)
쇼핑몰창업 교육 UCC (17)
나우앤 교육사진 (77)
나우앤 강사 출판 서적 (5)
나우앤 e-창업실 (38)
졸업생 보강교육 (46)
졸업생 파워딜러 (52)
졸업생 인터넷쇼핑몰 (66)

[온라인마케팅]인터넷마케팅 전략 수립의 이해

 

아이템의 구매패턴은 정확히 파악하고 있는가?
아이템은 실제로 누가 구매하는가?
아이템을 얼마나 자주 구매하는가?
구매 결제는 어떻게 하는가?
주요 사입처의 신뢰성과 안정성은 어떠한가 ?
아이템 제고와 반품은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1. 인터넷마케팅 전략 : 체계적이고 치밀하게, 실행 가능하게, 시장상황에 유연하게

2. 인터넷마케팅 계획
: 투자비용 대비 효과를 고려한 효율적인 계획

3. 인터넷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 조직 및 예산 운영 기획 -> 경제적 평가 -> 리포지셔닝의 순환

① 인터넷마케팅 목표 : 창업자 목표에 부합한 구체적으로 실현 가능할 것
② 시장 세분화 : 수익 창출, 측정 가능, 접근 가능한 규모
③ 목표 카테고리 선정 : 경쟁 우위 확보
④ 포지셔닝 : 경쟁요소, 벤치마킹

4. 아이템 유행주기에 의한 마케팅 전략

도입기-성장기-성숙기-쇠퇴기

5. 인터넷마케팅 믹스 5P 전략

-제품 Product
-가격 Price
-유통 Place
-촉진 Promotion
-포장 Package

 

온라인마케팅교육문의 : 02-3473-7774

NO.1  쇼핑몰창업교육학원 나우앤 http://nowand.com


Posted by 나우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