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나우앤닷컴 http://nowand.com 나우앤

카테고리

인터넷쇼핑몰 창업 (1200)
창업컨설팅(무료) (9)
국비지원교육 Q&A (30)
쇼핑몰창업 Q&A (161)
실업급여국비지원Q&A (21)
쇼핑몰마케팅 정보 (153)
오픈마켓창업 Q&A (47)
이베이창업 정보 (42)
동대문시장 정보 (86)
사진/포토샵 정보 (28)
쇼핑몰창업 기초특강 (23)
쇼핑몰창업 과정 (22)
이베이판매 과정 (8)
쇼핑몰 마케팅 과정 (26)
[무료교육]소상공인.. (18)
[무료교육]상인IT교육 (24)
나우앤/졸업생 뉴스기사 (63)
나우앤 동영상 (102)
쇼핑몰창업 교육 UCC (17)
나우앤 교육사진 (77)
나우앤 강사 출판 서적 (5)
나우앤 e-창업실 (38)
졸업생 보강교육 (46)
졸업생 파워딜러 (52)
졸업생 인터넷쇼핑몰 (66)

검색엔진 마케팅, 키워드 전략 세우기


1. 키워드별 전략

트래픽 수준이 높은 일반 키워드와 클릭비용이 낮고 클릭율이 높은 세부키워드의 믹싱을 통해 적정 클릭비용 수준에서 클릭 최대화를 유도해야 한다.

대표키워드 :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일반적인 키워드, 검색수와 클릭수는 높지만 구매전환률은 낮다.

세부키워드 : 한 카테고리 내의 spedific 키워드, 검색수와 클릭수는 작지만 타겟화되어 구매전환률은 높다. 일반, 브랜드, 수식어, 지역명, 시즌, 종류/용도, 오타 키워드 등 세부 키워드 전략를 수립한다.

- 광고 경쟁이 심하지 않으며 조회수가 높은 경우, 오버추어 클릭초이스 고정형 광고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 광고 경쟁이 심하지 않으며 조회수가 낮을 경우, 오버추어 클릭초이스를 확용한다.
- 광고 경쟁이 심하며 조회수가 높은 경우, 오버추어 클릭초이스 고정형 광고를 CPC를 비교하여 광고 집행한다.
- 광고 경쟁이 심하며 조회수가 낮을 경우, 광고를 집행하지 않는다.
- 테스트마케팅을 한후 반응을 보며 진행해야 한다.


2. 시즌별, 월별 프로모션 전략


1) 시즌별 키워드



2) 월별 키워드






※ 국내1위 인터넷쇼핑몰 창업교육 나우앤
http://nowand.com
Posted by 나우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