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코스메틱 글로벌 온라인 비즈니스 세미나 CMN-나우앤 공동개최
글로벌 온라인 비즈니스 세미나 개최
본지-나우앤아카데미 공동 주최 오는 28일 학여울역 세텍 컨벤션홀2
본지는 (주)나우앤아카데미와 공동 주최로 오는 4월 28일 강남구 대치동 학여울역 세텍 컨벤션홀2에서 업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2010 글로벌 온라인 비즈니스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무역협회와 푸른화장품, 카페24, 내친구커뮤니케이션, 이셀러스 등이 후원하며,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과 함께 국내 업계의 성공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싶지만 효율적인 경로를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메이커들에게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의 현황과 흐름을 제시함으로써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의 핵심 내용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글로벌 전자상거래의 현재와 미래를 진단하고, 한국과 일본, 싱가폴 등의 온라인 시장을 특성을 살피는 한편 한류 스타를 활용한 아시아 시장 공략 방법과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한 검색 패러다임의 변화와 웹마케팅 전략 등을 통해서 국내 업체의 해외 시장 진입 가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날 발표되는 내용은 테라노바코리아 이상수 대표가 글로벌 수출기업으로서의 온라인 시장의 비젼과 가능성을 분석하는 ‘글로벌 전자상거래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서 발표하고, G마켓 글로벌 해외사업부 김상혁 팀장이 한국과 일본, 싱가폴 등의 온라인 시장의 특성과 화장품 카테고리 판매 특성을 분석하는 ‘온라인 시장의 특성 비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주)뱀코 최영 부대표가 한류 스타를 통해서 아시아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보는 ‘스타 브랜드 마케팅’을 발표하며, 바이테크 유일한 대표가 데이터베이스 기반의 해외 검색엔진이 실시간 검색과 소셜미디어 네트워크라는 트렌드에 부응해 변화하는 웹트렌드를 진단해 보는 ‘검색 패러다임의 변화와 웹마케팅 전략’을 발표한다.
한편, 본지는 올 한해동안 세미나와 해외 박람회 공동 개최 등을 통해서 국내 업체들의 해외 시장 활성화의 등대역할을 자임해 나갈 방침이다. 이날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는 본지가 제작한 화장품 마케팅 리뷰 & 리포트 ‘과거를 알아야 미래를 준비한다’ 단행본(판매가 3만원)과 함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길기우 기자 kwgil7779@[기사입력 : 2010-04-14 21:56:35]
CMN http://www.cmn.co.kr
나우앤 http://nowand.com
'나우앤/졸업생 뉴스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CMN-나우앤 공동 주최 “글로벌 비즈니스, 온라인에서 해법 찾는다!” (0) | 2010.05.11 |
---|---|
2010년 지금이 바로 티핑 포인트, 해외판매 이베이창업 (0) | 2010.05.03 |
2010 코스메틱 글로벌 온라인 비즈니스 세미나 CMN-나우앤 공동개최 (0) | 2010.04.21 |
온라인 쇼핑몰 창업 가이드-성공 창업을 위해 (0) | 2010.04.02 |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나우앤, 쇼핑몰창업 교육제휴 (0) | 2010.03.09 |
나우앤 인터넷창업 교육설명회 뜨거운 호응 !! (0) | 2010.01.28 |
댓글을 달아 주세요